로고

충청남도 유망중소기업 으로 지정 - 금성산업 홍보기사

2012/7/26 10:23

 



충청남도에서는 2012년 기술·경영 및 판매력이 우수한 중소기업 중 성장 가능성이 큰 중소기업중 유망중소기업으로 (주)금성산업등 34개 업체를 선정하였다.

 

다음의 자격이 되는 업체가 선정이 되며, (주)금성산업은 우수한 평가로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.

 

ㅇ 충청남도내 소재 중소제조업체를 영위하는 중소기업체로서 도내에 공장등록을 필 하고 공고일 현재 3년 이상 공장을 가동 중인 상시 종업원수 300인 미만 중소기업 으로 다음사항을 종합 고려하여 중점지원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업체

- 금융기관 평가결과 재무구조가 건실한 기업
- 첨단기술 또는 특허보유 등 기술ㆍ품질수준이 우수한 기업
- 기술혁신 노력이 현저하고 시책참여도가 높은 기업
- 기타 사업전망, 재무구조, 기술수준과 수출실적 등을 고려, 성장잠재력이 크다고 인정되는 업체

 

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면 다음과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.

- 경영안정자금 지원 시 금리 1% 추가우대,
- 전시회와 박람회 참가 등 국내외 시장 판로개척 우선지원,
- 중소기업지원기관과 연계된 체계적인 지원

 



금성산업 유망중소기업 지정서


지정서 수여 및 기업인과의 간담회







2008년도 전국기업인대회 지식경제부 장관상 표창 - 금성산업 홍보기사

2008/10/22 07:51

 



93.11.8 일 대전동구 대동에서 사출 금형 전문업체로 출범한 이후,

 

2006년 10월 충남 금산군 금성농공단지에 대지 4,900 m² 의 공장으로 이전한

 

금성산업은 사출 및 금형에 대한 제작에서 생산까지의 전 공정에 대한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응하기 위하여

 

설비를 꾸준히 증설 보완하고 연구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였습니다.

 

이번 2008년도 전국기업인대회에서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표창함으로서

 

사출 및 금형 관련 우수기업으로 다시 한번 더 인정받게되었습니다.

 

 









금성산업 우수기업인상 수상 (제2회 금산군기업인대회) 홍보기사

2008/10/23 08:23

 



제2회 금산군기업인대회 성황

동진제약 식품사업부 종합대상 영예

박영조yoobal6@hanmail.net

출처: http://www.hkbs.co.kr/

제2회금산군기업인대회가 지난 10월 7일 박동철 군수를 비롯한 유관기관·단체장, 기업인과 근로자, 기업인대상 수상자와 친지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락원 대공연장에서 성대하게 열렸다.

이 날 대회에서는 종합대상을 비롯한 각 부문별 대상(경영,기술,수출,창업)과 우수기업인상, 모범사원상 등 총 38명에 대한 시상과 함께 유공자에게 군수 감사패가 전달됐다.

수상내역을 보면 ▷종합대상: 동진제약식품사업부(대표 김재경)는 국내최대의 인삼생산지인 금산군(제원면 제원리 223)에 본사를 두고 건강기능식품, 인삼제품, 홍삼제품 등 120여종의 완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재무구조,경영,기술,시장성 등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, ▷경영대상, 경동화학.주(대표이사 이상우) ▷기술대상, 동일계전.주(대표이사 송규식) ▷수대상, 북경식품(대표 이원춘) ▷창업대상, 주.대한홍삼진흥공사(대표이사 김정우) 등 5개 기업이 군수표창과 함께 대상탑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.

우수기업인상에는 ▷금성산업(대표 김종국) ▷다원식품(대표 서정일) ▷미성우드산업.주(대표이사 최동현) ▷세양테크(대표 양인근) ▷주.정선기공(대표이사 정봉기) ▷경기광업.주(대표이사 권회문) 등 6개 기업이 군수표창을 받았다.

모범사원상에는 ▷홍원바이오아그로 사원 이문복 등 16명이 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노사화합에 기여한 공로로 금산군기업인협의회장상을 ▷주.명품코리아 사원 조용근 등 5명이 (사)충청남도기업인연합회장상을 받았다.

중소기업 지원기관으로 금성농공단지 관리사무소 고광현 소장 등 4명이 유공을 인정받아 군수표창을 받았으며 중부대학교 산학협력단 강신정 단장과 복수면 의용소방대 박승찬 대장이 산학협력 및 재해예방에 기여한 공로로 군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.

특히, 이번 대회에는 읍·면별로 모범중학생 10명을 선정해 장학금을 지급하는 행사가 있어 눈길을 끌었고, 행사 중간에 금산 은하수 치어리더팀과 파랑새, 토리패공연 등 다양한 축하공연으로 행사의 흥겨움을 더했다.

<박영조 기자>